샤갈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9 | 06.25 | 37,75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3,04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29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6553 | onair | 기아) 근데 이렇게 하루만에 다같이 타격감이 구려질수있나... | 18:02 | 0 |
| 15256552 | onair | 기아) 실투 잘 노려보자!!!!! | 18:02 | 4 |
| 15256551 | onair | 기아) 도영이 어제부터 삼진 네개 먹는중 | 18:02 | 21 |
| 15256550 | onair | 롯데) 동투동 나이스 | 18:02 | 7 |
| 15256549 | onair | 롯데) 두동희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1 | 18:02 | 7 |
| 15256548 | onair | 롯데) 와 존나 멋있어 ㅁㅊ | 18:02 | 9 |
| 15256547 | onair | 기아) 약간 볼이좀크게빠져서 이거 출루되나? 하면 풀카가서 무조건 스트던지시네 | 18:02 | 16 |
| 15256546 | onair | SSG) 상대는 2안타에 땅볼로 2점냈고 여기는 5안타 1볼넷인데 무득임 안빡치니 | 18:02 | 15 |
| 15256545 | onair | 엘지) (♧◠‿◠ )( ◠‿◠☆) 하핳 | 18:02 | 15 |
| 15256544 | onair | 롯데) 와 동투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18:02 | 43 |
| 15256543 | onair | 기아) 나스타는 타격감 안떨어진거 같은데 | 18:02 | 38 |
| 15256542 | onair | 엘지) 백투백은 에바잖아요.. 1 | 18:02 | 32 |
| 15256541 | onair | 두산) 로그 오늘 갠춘하지? 3 | 18:02 | 26 |
| 15256540 | onair | 롯데) 동희 ₊‧✩•.˚⋆ꩀ( ⸝⸝ᵒ̴̶̷ Θ ᵒ̴̶̷⸝⸝ )ꩀ⋆˚.•✩‧₊ 동희 | 18:02 | 23 |
| 15256539 | onair | 삼성) 그래도 공도 못보고 한점도 못낼거같았는데 다시 동점 만들었다 | 18:02 | 10 |
| 15256538 | onair | 엘지) 빠따가 점수를 제대로 못내주면 어쩔수없는거지 | 18:02 | 18 |
| 15256537 | onair | 기아) 나스타 해주세용 | 18:02 | 6 |
| 15256536 | onair | 롯데) 어머어머!! 이게 무슨일이야!!!! | 18:02 | 12 |
| 15256535 | onair | 롯데) 이름같은 선수 백투백 기록 있나 궁금ㅋㅋㅋㅋㅋ | 18:02 | 23 |
| 15256534 | onair | 롯데) 바로 속죄하는 타자 윤동희 | 18:02 |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