૮₍๐^ㅁ ^๐₎ა 오늘...! 꼭...! 같이 이겨여~..! 룡..댕 댕 룡 동반 승리해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찬의 고른 이유는 알겠는데 이겨내(♧◕ᴗ◕)(☆◕ᴗ◕)
- 20:36
- 조회 0
- onair
-
- 엘지) 아니 찬의야 갑자기 왜이래 진정해
- 20:36
- 조회 1
- onair
-
- 롯데) 먼캡 막아줘 ( ˃̵ Θ ˂̵ 🙏)
- 20:36
- 조회 0
- onair
-
- 엔씨) 김형준 통산 첫 3루타 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20:36
- 조회 1
- onair
-
- 엘지) 무조건 떨공승부할텐데 그걸 다 스윙하네
- 20:36
- 조회 2
- onair
-
- 삼성) 안타 ꒰(ノ⁾⁾˙∇˙)꒱乃꒰(ノ⁾⁾˙∇˙)꒱乃꒰(ノ⁾⁾˙∇˙)꒱乃
- 20:36
- 조회 5
- onair
-
- 엔씨) ㅁㅊ 3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36
- 조회 3
- onair
-
- 엔씨) 형준이 적시타!!!!
- 20:36
- 조회 0
- onair
-
- 기아) 빠따들 힘내!! 점수 낼 수 있어!! ^ᶘ=و ˃̵ᗝ˂̵=ᶅ^و
- 20:36
- 조회 9
- onair
-
- 헐 창원 중견수비;
- 20:36
- 조회 17
- onair
-
- 키움) 와 추추야 돌았니
- 20:36
- 조회 10
- onair
-
- 키움) 중견수 저게 실화야?
- 20:36
- 조회 15
- onair
-
- 키움) 아니씨발ㅋㅋzz
- 20:36
- 조회 2
- onair
-
- 키움) 병식아.... 네 꿈을 접!!어라~~!네 꿈을 접어라아아-!네 꿈을 접어라아아앙아아~네 꿈을 접어라ㅏㅇ아아아아악!!!!네 꿈을 접!!어라~~!네 꿈을 접어라아아-!네 꿈을 접어라아아앙아아~네 꿈을 접어라ㅏㅇ아아아아악!!!네 꿈을 접!!어라~~!네 꿈을 접어라아아-!네 꿈을 접!!어라~~!네 꿈을 접어라아아-!네 꿈을 접어라아아앙아아~네 꿈을 접어라ㅏㅇ아아아아악!!!!네 꿈을 접!!어라~~!
- 20:36
- 조회 13
- onair
-
- 엔씨) 미친 형준이 3루타?????
- 20:36
- 조회 9
- onair
-
- 기아) 일단 1점이라도 내주궛어요? ^ᶘ=◕ᴗ◕=ᶅ^
- 20:36
- 조회 8
- onair
-
- kt) 오늘 약간 안타는 쓰레기 오직 홈런만 🌸🖤₊·*◟( ⌯˘ ▾ ˘ ⌯ )◜‧*・🖤🌸
- 20:36
- 조회 10
- onair
-
- SSG) 명준아 보여줘
- 20:36
- 조회 3
- onair
-
- kt) 뻘글
- 20:36
- 조회 12
- onair
-
- 키움) 김성진 무실점을 본적이 없거랑요
- 20:36
- 조회 6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