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룡이네 데이비슨선수 가는거 보니까 작년 생각나서 넘 슬프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835194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63 쿠랑 학수.. 더 잘 보내주고 싶었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