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나가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 06.25 | 31,7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0,5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0109 | onair | 엔씨) 박민우 울음 참는데ㅠㅠㅠ | 21:30 | 0 |
| 15250108 | onair | 키움) 아니 난 준서 타석이나 한 번 세우려나 하고 있었는데 건희가 왜나오냐고 | 21:30 | 1 |
| 15250107 | onair | 두산) 개무서워 원형이 ㄷㄷㄷ | 21:30 | 1 |
| 15250106 | 잡담 | 엘지) 개못함->그럴수있음 개못하는데계속씀->그럴수없음 | 21:30 | 0 |
| 15250105 | 잡담 | 엘지) 아니 이거 웃긴데 안웃겨 샤갈 ㅋㅋㅋㅋㅋ큐ㅠㅠ | 21:30 | 0 |
| 15250104 | onair | 두산) 팔안나오는거면 지친게맞음... | 21:30 | 5 |
| 15250103 | onair | 두산) 투아웃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 21:30 | 10 |
| 15250102 | 잡담 | 엘지) 염감 솔직히 신민재 오지환을 안 빼주는 것까지는 아니거든? | 21:30 | 8 |
| 15250101 | onair | 엔씨) 나 룡이네 스캠에서 연습경기 할 수 있게 도와준거 기억나는데 ㅠㅠ | 21:30 | 18 |
| 15250100 | 잡담 | 롯데) 직관했는데 마지막 2루타 ㄹㅇ 홈런인줄 | 21:30 | 21 |
| 15250099 | onair | 엔씨) ∧( ˃̣̣̣ Θ ˂̣̣̣ )∧ 내가왜케 눈물이 난대 | 21:30 | 12 |
| 15250098 | onair | 두산) 지친 것 같음 ㅠ | 21:30 | 21 |
| 15250097 | onair | 아니 엔린이 너무 서럽게 울잖냐 (♧ᵕ̩̩ㅅᵕ̩̩ )(☆ᵕ̩̩ㅅᵕ̩̩ ) | 21:30 | 26 |
| 15250096 | onair | 엔씨) 눈물나 (๐߹ - ߹๐)ꔪ | 21:30 | 16 |
| 15250095 | onair | 오늘 낙동강더비 쌍으로슬프네ㅠ | 21:30 | 35 |
| 15250094 | onair | 눈물나ㅜㅜㅠㅡㅠㅠㅠㅜㅠ | 21:29 | 5 |
| 15250093 | onair | 두산) 힘든가봄 ㅜㅜ | 21:29 | 37 |
| 15250092 | onair | 엔씨) 다들 눈가가 벌겋다 ㅠㅜ | 21:29 | 16 |
| 15250091 | onair | 데이비슨 올해 많이 아쉬웠나? | 21:29 | 29 |
| 15250090 | 잡담 | SSG) 내일도 성욱이 스타팅 하고 진용이도 써라 | 21:29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