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정훈 은퇴식에 전준우가 없다는게 무슨말이야 ㅈ다시말해 .・゚゚・(ꩀ Θ ꩀ)・゚゚・. https://theqoo.net/kbaseball/4258343359 무명의 더쿠 | 18:14 | 조회 수 265 전준우ㅜㅜㅜㅜㅜㅜㅡ어딧어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