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1년전 글이긴한데 레딧에 크림 얘기 하는 사람들 말론 어린 나이는 아니지만 대학-마이너에서 꾸준히 잘했는데 메이저에서 충분한 기회를 못받은게 좀 아쉽다는 평이 있네사실 이런 언급도 거의 없다시피한 선수라 ㄹㅇ 와 봐야 어떤지 견적이 나올듯와서 잘 했으면 좋겠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