쌰갈 ㅠㅠㅠㅠㅠ
잡담 야구방이 슬퍼
15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2 | 06.25 | 29,2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6,68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82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2390 | onair | kt) 밀득은 하지말자 ㅈㅂ | 19:23 | 0 |
| 15242389 | onair | 엘지) 오스틴 앞에 주자를 깔면 좋을 거라는데 | 19:23 | 0 |
| 15242388 | onair | 키움) 답답하겄다 ㅠㅠㅠ | 19:23 | 3 |
| 15242387 | onair | 한화) 오 먼가 돌멩멧 둘다 타구는 좋아 | 19:23 | 4 |
| 15242386 | onair | 삼성) 그냥 걸어가 제발 | 19:23 | 11 |
| 15242385 | onair | 엘지) 찬규 공개수레전드좋네 | 19:23 | 5 |
| 15242384 | onair | 한화) 고급 본지 얼마만이야ㅠㅠㅠ | 19:23 | 9 |
| 15242383 | onair | 엘지) 찬규가 수비를 진짜 잘 하는것 같음 | 19:23 | 17 |
| 15242382 | onair | 롯데) 투수분 흔들릴때 좀 치지 | 19:23 | 16 |
| 15242381 | onair | 롯데) 예스 진짜 지타 줘야 할 것 같아 | 19:23 | 15 |
| 15242380 | onair | 삼성) 밀득도 좋아요 ㅈㅂ 1 | 19:23 | 19 |
| 15242379 | onair | 롯데) 인간적으로 한동희야 돼장 후니햄이 보고 있는데 오늘안에 런하나는 쳐라 | 19:23 | 7 |
| 15242378 | onair | 한화) 얼마만의 고급이야 1 | 19:23 | 20 |
| 15242377 | onair | 기아) 준수 ㄱㅊ대???? 소식 들어온 거 있나 2 | 19:23 | 70 |
| 15242376 | onair | 엘지) 찬규 수염도 레제를 한건가..? | 19:23 | 13 |
| 15242375 | onair | 한화) 백호 오늘 하나 능굴 거 같음 | 19:23 | 13 |
| 15242374 | onair | 삼성) 고급이라도 좋아 비겁해도 좋아 | 19:23 | 11 |
| 15242373 | onair | 삼성) 밀득도 개안아꒰(๑ᵕ🙏ᵕ๑)꒱ | 19:23 | 7 |
| 15242372 | onair | 엘지) 클로즈업 쵸큼 부담스러웠어요 (♧ ◠‿◠ )( ◠‿◠ ☆) | 19:23 | 11 |
| 15242371 | onair | SSG) 그래 이젠 막거라 | 19:23 | 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