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ㅜ울지마ㅜㅜㅜ울거면 은퇴하지마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강병식 네 꿈을 펼쳐라~~~(네 꿈을 펼쳐라)
- 19:57
- 조회 0
- onair
-
- 두산) 주자 쌓지마라
- 19:57
- 조회 1
- onair
-
- kt) ~(≖_≖~)(~≖_≖)~
- 19:57
- 조회 0
- onair
-
- 키움) ㅇㅋㅇ 히어로즈 박병호 오오오오오 오오오오오오오오 히어로즈 박병호 🎤( ˘O˘ )✧ ~♪
- 19:57
- 조회 0
- onair
-
- 키움) 병식아.... 네 꿈을 펼!!쳐라~~!네 꿈을 펼쳐라아아-!네 꿈을 펼쳐라아아앙아아~네 꿈을 펼쳐라ㅏㅇ아아아아악!!!!네 꿈을 펼!!쳐라~~!네 꿈을 펼쳐라아아-!네 꿈을 펼쳐라아아앙아아~네 꿈을 펼쳐라ㅏㅇ아아아아악!!!네 꿈을 펼!!쳐라~~!네 꿈을 펼쳐라아아-!네 꿈을 펼!!쳐라~~!네 꿈을 펼쳐라아아-!네 꿈을 펼쳐라아아앙아아~네 꿈을 펼쳐라ㅏㅇ아아아아악!!!!네 꿈을 펼!!쳐라~~!
- 19:57
- 조회 0
- onair
-
- 삼성) 아니 빠따 진심 답답해서 토나와..
- 19:57
- 조회 9
- onair
-
- kt) 득지해🌸🖤₊·*◟( ⌯˘ ▾ ˘ ⌯ )◜‧*・🖤🌸
- 19:57
- 조회 1
- onair
-
- 엘지) 찬규 승투 좀 만들어줘 저번 선발경기도 잘 던졌는데 못했잖아 오늘은 제발
- 19:57
- 조회 13
- onair
-
- 한화) 갑분 백호가 우리팀에 와서 이유가 하나 더 늘어났음
- 19:57
- 조회 36
- onair
-
- 키움) ㅇㄹㄹ? 액운이 제거된건가?
- 19:57
- 조회 8
- onair
-
- 삼성) it's 빠혐타임
- 19:57
- 조회 12
- onair
-
- kt) 힘들겠지만 점수 많이 내조!!!٩(//̀▾/́/)۶
- 19:57
- 조회 1
- onair
-
- 삼성) ꒰( ≖ x ≖ )꒱
- 19:57
- 조회 3
- onair
-
- 삼성) 아 안된다 이러지말아다오
- 19:57
- 조회 9
- onair
-
- 엘지) 4번타자한테 희플이라도 하고 비는데 현타와
- 19:57
- 조회 12
- onair
-
- 한화) 난 진짜 ㅇㅈ랑 ㅇㅈㅇ 동급으로 싫어함
- 19:57
- 조회 24
- onair
-
- 롯데) 불펜장에 민기있다
- 19:57
- 조회 26
- onair
-
- 엘지) 보경아개큰홈런쳐주길바라
- 19:57
- 조회 8
- onair
-
- 키움) 근데 뭐 항의했어? 나 지금 18년도에 있어서
- 19:57
- 조회 14
- onair
-
- 두산) ʕ ◠‿◠ ʔ 곽빈아 아카잡자
- 19:57
- 조회 18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