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직관 메뉴 추천받아요 https://theqoo.net/kbaseball/425833616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5 나 직관가서 처음 테이블석 잡아봐서 먹는것도 처음이야이전엔 그냥 자리에서 맥주만 마심...!!!뭐가 맛있어?!? 구장내도 좋고 밖에서 가져오는것도 조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