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아쉽긴 한데 어쩔수 없긴 함 ㅠ 그동안 용타없이 해온거나 마찬가지라 ㅠㅠㅠ 에휴 맷돌아 그래서 맷돌이가 반등하길 바랐어그만둬도 유니폼 인센 선수한테 가나? 암튼 유니폼이나 사야겠다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