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맷돌이가 후회없는 경기하길 바람..ㅜㅜ https://theqoo.net/kbaseball/4258320441 무명의 더쿠 | 17:49 | 조회 수 38 요 최근 직관 갔을때 땅볼이거나 병살치면덕아웃 들어오면서 혼잣말로 욕하는 거 들었거든..본인도 답답한 시기가 길어서ㅠㅠㅠ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