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가을야구 가서
똑같이 자민이가 잘해주면 됩니다ㅎㅎㅎ
자민아 사실 난 처음부터 널 좋아했어
올해 가을야구 가서
똑같이 자민이가 잘해주면 됩니다ㅎㅎㅎ
자민아 사실 난 처음부터 널 좋아했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4 | 06.25 | 25,06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6,68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82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2631 | onair | 두산) 아직 3회도 안 끝났는데 51구네 | 19:28 | 0 |
| 15242630 | onair | 한화) 근데 이 풀카송 작년에도 있었나?? | 19:28 | 7 |
| 15242629 | onair | 기아) 도영아.. 단독 홈런 그거,,, | 19:28 | 22 |
| 15242628 | onair | 기아) ^ᶘ=و ˃̵ᗝ˂̵=ᶅ^و 1 | 19:28 | 16 |
| 15242627 | onair | 엔씨) 주원 ㅇㅌ | 19:28 | 17 |
| 15242626 | onair | 기아) 도영아 제발 점수 좀 내줘ㅠㅠ | 19:28 | 13 |
| 15242625 | onair | 기아) 그래두 공 마니 뺏다 ㅠ… | 19:28 | 7 |
| 15242624 | onair | 키움) 잠만 넥센 지금 몇분이야 | 19:28 | 13 |
| 15242623 | onair | 삼성) 그 인터뷰 한번 나왔다고 또 그런다 그냥 방금은 구디 앞에 선수들이 잘 친거잖아 1 | 19:28 | 33 |
| 15242622 | onair | 삼성) 샤갈 나같아도 중타랑 상대할듯 | 19:28 | 12 |
| 15242621 | onair | 삼성) 뭣하러 배트 들고왔냐 희플이란것도 치지도 못하는데 | 19:28 | 5 |
| 15242620 | onair | 삼성) 빠따가 살아났다고 믿지도 않았지만 | 19:28 | 11 |
| 15242619 | onair | 기아) 스타다 ^ᶘ=◔ ₃◔=ᶅ^~♪ | 19:28 | 25 |
| 15242618 | onair | 기아) 아쉽지만 공 많이 뽑았다 | 19:28 | 16 |
| 15242617 | onair | 기아) 슈퍼스타라면 여기서 ^ᶘ=◕ᴗ◕=ᶅ^ 4 | 19:28 | 43 |
| 15242616 | onair | 기아) 그래도 공 많이 뺐다^ᶘ=-̥̥᷄ _ -̥̥᷅ =ᶅ^ | 19:28 | 6 |
| 15242615 | onair | 삼성) 우와 중타가 진짜 개못함ㅋㅋㅋ | 19:28 | 7 |
| 15242614 | onair | 삼성) 자욱이가 고급이라도 했어야 했지 뭐ㅠ | 19:28 | 11 |
| 15242613 | onair | 삼성) 자욱아...진짜 언제살아날래ㅠㅜㅠㅜ | 19:28 | 3 |
| 15242612 | onair | 두산) 아니 타선 뭔데ㅠ | 19:28 | 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