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난 사실 무직만을 기다리고... 기도하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8303468 무명의 더쿠 | 17:32 | 조회 수 171 무직타이거 제발 한번의 기회를.... 나에게 단 한번의 기회를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