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팍에 등장한 게이트... 던전 몹 잡는데 공 제구가 안돼서 클리어를 못하고.. 결국 야구 배트를 휘둘러 잡기 시작하는데...(♧◔ ₃◔ )(☆◔ ₃◔ )~♬♪
잡담 나혼렙 콜라보면 던전 게이트 판넬 있고 몬스터 야구공으로 잡는 체험형으로 하면 재밌겠다
4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라팍에 등장한 게이트... 던전 몹 잡는데 공 제구가 안돼서 클리어를 못하고.. 결국 야구 배트를 휘둘러 잡기 시작하는데...(♧◔ ₃◔ )(☆◔ 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