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가 없었던거 같아섴ㅋㅋ있어도 약간 다른 웹소웹툰처럼 귀여운 느낌의 마스코트 느낌도 아니고...?
캐릭터가 없었던거 같아섴ㅋㅋ있어도 약간 다른 웹소웹툰처럼 귀여운 느낌의 마스코트 느낌도 아니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5 | 06.25 | 25,51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2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4281 | onair | 두산) 이거 병살로 못끝냈나 | 20:02 | 0 |
| 15244280 | onair | 엘지) 제발 보호대 좀 해라 | 20:02 | 3 |
| 15244279 | onair | 두산) 빈이 경기는 항상 스스로 투구수 존많의 길로 뚜벅뚜벅 걸어가는걸 보기가 힘든거같애 | 20:02 | 0 |
| 15244278 | onair | 기아) 오늘 빠따 살짝 답답하네 | 20:02 | 19 |
| 15244277 | onair | 기아) 돼지몰이 | 20:02 | 17 |
| 15244276 | onair | 기아) 모령 ^ᶘ=و ˃̵ᗝ˂̵=ᶅ^و | 20:02 | 5 |
| 15244275 | onair | 두산) 궁금한데 저럴땐 꼭 태그해야 아웃이야? | 20:02 | 19 |
| 15244274 | onair | 한화) 추가점 내는 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20:02 | 6 |
| 15244273 | onair | 두산) 수비 연습 많이 하자... | 20:02 | 26 |
| 15244272 | onair | 엘지) 누가 6월18일 기아전이 마지막 안타임? 3 | 20:02 | 30 |
| 15244271 | onair | 기아) 익숙한 재물인데^ᶘ=◔ᴗ◔=ᶅ^ 1 | 20:02 | 36 |
| 15244270 | onair | 두산) 싹싹 빌게요 제발 수빈이 쪽으로 뜬공 | 20:02 | 20 |
| 15244269 | onair | 엘지) 최근안타가 6월 18일이라고? | 20:02 | 13 |
| 15244268 | onair | 기아) ㅇㅇ 준수 열심히 피해서 시간 끌었다 3 | 20:02 | 46 |
| 15244267 | onair | 기아) 준수야 고생해따 ^ᶘ=◔ᴗ◔=ᶅ^ | 20:02 | 11 |
| 15244266 | onair | 기아) 그래도 끼끼 2루 갔다 | 20:02 | 16 |
| 15244265 | onair | 기아) 제물인가 ^ᶘ=◔ ₃◔=ᶅ^ | 20:02 | 9 |
| 15244264 | onair | 두산) 재석아..... | 20:02 | 98 |
| 15244263 | onair | 키움) 병식아 지금이야 | 20:01 | 7 |
| 15244262 | onair | 기아) 준수 뛰엇구나 | 20:01 | 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