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점수 몇점 더 내볼 수는 있을거고 이기는 경기는 좀 늘어날 수는 있을거야 그건 기대해볼만해
근데 그렇다고 운용이 나아지나? 이호준이 떡하니 겅기 망치는데 그건 안달라질거잖아 오히려 점수 좀 냈다고 조급증 더 걸릴까봐 걱정인데
결국 그 다음은 이호준차례라고 봄 언제 잘릴지 두고볼거임
근데 그렇다고 운용이 나아지나? 이호준이 떡하니 겅기 망치는데 그건 안달라질거잖아 오히려 점수 좀 냈다고 조급증 더 걸릴까봐 걱정인데
결국 그 다음은 이호준차례라고 봄 언제 잘릴지 두고볼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