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난 의지수빈 부상 관련해서는 알아서하겠지 mood
무명의 더쿠
|
17:09 |
조회 수 195
하루든 한달이든 휴식 필요한데 말 못할 입지들도 아니고
괜찮다고 하면 어련히 알아서 괜찮으니 뛴다고 하는거겠지 싶음
그냥 어떤 선택을 하든 그들을 믿음
괜찮다고 하면 어련히 알아서 괜찮으니 뛴다고 하는거겠지 싶음
그냥 어떤 선택을 하든 그들을 믿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