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한테 친구랑 훈조씨 은퇴식 간다고 뻥카치고 혼자 왔는데...
엄마가 친구랑 나눠먹으라고 멘치까스 튀겨줬어..( o̴̶̷ Θ o̴̶̷ ) 옴망..♡
근데 나 혼자 다 못 먹을거같아서 ∧( •́Θ•̀;ก)💦
다이소에서 도시락 용기 사와서 소분..했는데 받아갈매기있어??( o̴̶̷ Θ o̴̶̷ )
나 먹을꺼 빼구 3조각씩 2통있오.... 혹시나 해서 포크도 2개씩 꼽아뒀어...(ꩀ◞‸◟ꩀ)
없으면 그냥 옆자리 사람 찔러줘보께 (*•̀Θ•́*)و ̑̑˂ᵒ͜͡ᵏ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