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픈 건 아니겠지 정대... 덕아웃에도 잘만 있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27224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77 ㅜ 조정 차원이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