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항 반대하는 매기라도 박형준 ㅈㄴ싫어서 전재수 표 준 것도 있는데 전재수는 무조건 일 잘해서 무조건 추진한다더니당선된 지 얼마 됐다고 생각보다 예산 많이 들더라 <<이러면서 발빼니까 말 나오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