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23년에 입덕해서 페디 보내고 용병한테 정 크게 안줘야지 다짐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26701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6 데이비슨은 정이 들수밖에 없었음 샤갈 그냥 헌신한게 너무 많아서 다 적을수도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