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아 짜증나..... 어제 3안타치고 얼마나 기뻤을까진짜로 https://theqoo.net/kbaseball/4258265529 무명의 더쿠 | 16:56 | 조회 수 105 ㅆㅂ................ (바꾸지말아야했단소리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