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ㅋㅂ 돔구장 ㄹㅇ 필수네 느픕 태풍때문에 지금 2~3연속 우취된 팀 많아짐ㅋㅋ
무명의 더쿠
|
16:55 |
조회 수 36
돔많은 파리그는 그나마 덜하고
상대적으로 돔 없는 세리그가 ㄹㅇ 우취를 ㅈㄴ 하는중
어쩐지 구장에 우산씌운 에이아이짤 개많이올라오더라 ㅋㅋㅋ
오늘도 세리그 돔경기없어서 죄다 우취 ㅋㅋ
돔많은 파리그는 그나마 덜하고
상대적으로 돔 없는 세리그가 ㄹㅇ 우취를 ㅈㄴ 하는중
어쩐지 구장에 우산씌운 에이아이짤 개많이올라오더라 ㅋㅋㅋ
오늘도 세리그 돔경기없어서 죄다 우취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