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야구장 가서 유니폼으로 바꿔 걸치는데 집에서부터 입고 나오면 왜케 쑥쓰러울까,,
잡담 노네 야구장 갈 때 유니폼 입고 바로 가?
63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 06.25 | 28,4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3,2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7,110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60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0349 | onair | 기아) 오늘 슈퍼매치네 ˚₊*̥^ᶘ=* ⁰̷̴͈꒨⁰̷̴͈=ᶅ^‧˚₊*̥ | 18:11 | 11 |
| 15240348 | 잡담 | 엔씨) 하............ | 18:11 | 16 |
| 15240347 | 잡담 | 엔씨) 나 들어오자마자 전광판 보고 오열함 1 | 18:11 | 74 |
| 15240346 | 잡담 | 야구방이 슬퍼 2 | 18:11 | 51 |
| 15240345 | onair | 롯데) 돼장도 왔네 | 18:11 | 35 |
| 15240344 | onair | 롯데) 아매워처럼 우는중 | 18:11 | 31 |
| 15240343 | 잡담 | 한화) 햅피 (서산) 이글스 1 | 18:11 | 42 |
| 15240342 | 잡담 | kt) | ᴥ◕₎ა 키티야 키티야 우리 이제 위팍 남은경기있나? | 18:11 | 32 |
| 15240341 | 잡담 | 엔씨) 직관왔는데 데이비슨울어..... | 18:11 | 99 |
| 15240340 | 잡담 | 엔씨) 맷돌이 우는데예.... 7 | 18:10 | 186 |
| 15240339 | 잡담 | 랑이들은 (비교적) 행복야구중이면 티가나는거같음 3 | 18:10 | 92 |
| 15240338 | 잡담 | 롯데) 가디마... 훈조씨.... | 18:10 | 29 |
| 15240337 | 잡담 | 두산) 수빈이 흙니 DP제품까지 다 품절이래 1 | 18:10 | 48 |
| 15240336 | onair | 롯데) 우네 ∧( -̥̥᷄ Θ -̥̥᷅ )∧ | 18:10 | 27 |
| 15240335 | onair | 롯데) 。゜゜∧(´O`)∧ ゜゜。 | 18:10 | 24 |
| 15240334 | onair | 롯데) ㅠㅠㅠㅠㅠㅠ울지마 | 18:10 | 17 |
| 15240333 | onair | 롯데) 정토미못 멤버들 인터뷰 딴 거 감동이다.. | 18:10 | 57 |
| 15240332 | 잡담 | 롯데) 훈조씨울어ㅜㅜ 1 | 18:10 | 61 |
| 15240331 | 잡담 | 한화) ㅇㅎㅎ 짜장면 먹을가하다가 비빔면으로 바꿈 | 18:09 | 37 |
| 15240330 | 잡담 | 한화) 방출같은 막말은 선넘은거라 생각함 1 | 18:09 | 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