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1선발이 아예 경기 못뛴거 치곤 우리 진짜 잘버틴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825789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96 한번 확치고 올라가면 좋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