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너무하다 진짜 걍 홈3연전정돈 다하게 해도 되잖아 비슨이 정도면 해준게 얼만데 아
잡담 엔씨) 미친개싸가지 당일통보에도 데이비슨은 마지막경기까지 최선 다하고 싶다고 했네....
611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ㅅㅂ...너무하다 진짜 걍 홈3연전정돈 다하게 해도 되잖아 비슨이 정도면 해준게 얼만데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