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선발 하고 90구 정도 던지면 교체 해주쇼 ∧( •̅ Θ •̅ )∧
잡담 롯데) 김 감독은 "6선발도 고민을 하긴 했다"라고 솔직히 말했다. 이어 "하지만 6선발을 하면 선발 투수들이 투구수를 많이 가져가 줘야 한다. 그런데 90개 정도 되면 교체를 해줘야 한다. 갯수를 많이 못던져주기 때문에 5선발로 가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280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