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영찬이 영상 보는데ㅋㅋ 자신감도 없고 밸런스도 안좋았다면서 무블론했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8245022 무명의 더쿠 | 16:37 | 조회 수 141 대체 뭐야 우리 마무리 ㅋㅋ ㄹㅇ 미친넘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