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선정하고 대체구장 어떻게 만든다 그림 나온게 본중에서 그나마 제일 멀리 온거 였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무릎 통증→대주자 교체’ 페라자, 큰 부상 피했다…2번 우익수 선발 출장
- 17:49
- 조회 0
- 잡담
-
- 엘지) ㅇㅇㅈ 얘 궁궁 거기 있니 ₍๐◔ᴗ◔๐₎ꔪ
- 17:49
- 조회 3
- 잡담
-
- 엔씨) 당일통보는 아녔다니 다행
- 17:49
- 조회 2
- 잡담
-
- 키움) 홍원기는 그래도 자기탓하는 편이었는데
- 17:49
- 조회 8
- 잡담
-
- 엘지) 자꾸 박보이에게 홈런을 바라게되(´•ᴗ• ก♧)(´•ᴗ• ก☆)՞ ՞
- 17:49
- 조회 11
- 잡담
-
- 키움) 아니...햄스 부상 복귀 선수를 중견 선발로 내놓고 뭔 70퍼만 뛰라고 했는데 ㅇㅈㄹ이야???
- 17:49
- 조회 8
- 잡담
-
- 키움) 최주환 타격감 개꼴아박은건 알겠는데 시즌 초부터 수비 와리가리 개에바야 진짜ㅋㅋㅋㅋ 제일 늙은이인데
- 17:49
- 조회 5
- 잡담
-
- 엔씨) 맷돌이가 후회없는 경기하길 바람..ㅜㅜ
- 17:49
- 조회 17
- 잡담
-
- 키움) 말을 저렇게 해두면 혹시 타구속도도 70퍼로 깎여서 날아옴?
- 17:48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자민이 맛있는 커피 좋아해
- 17:48
- 조회 40
- 잡담
-
- 키움) 아니 주딱 2루수 뭐임?
- 17:48
- 조회 69
- 잡담
-
- 두산) 타자들아 오늘 자민이에게 어필하거라
- 17:48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아무리 생각해도 1루 백업자원으로도 권광민보다 규현이 아닌가
- 17:47
- 조회 49
- 잡담
-
- 롯데) 김도윤 귀여워ㅜㅜㅜ
- 17:47
- 조회 115
- 잡담
-
- 삼성) 샤갈ㅋㅋㅋㅋ
- 17:47
- 조회 186
- 잡담
-
- 키움) "타격이나 타구 처리 과정에서 평범한 플라이가 나오면 전력 질주를 하지 말고 70% 정도만 뛰라고 당부했었는데..."
- 17:47
- 조회 95
- 잡담
-
- 두산) 자민이 결정은 언제 뜰까
- 17:47
- 조회 65
- 잡담
-
- 삼성) 근데 와우티콘에 눈알 나만 생겼어????
- 17:47
- 조회 136
- 잡담
-
- 엔씨) 걍 오늘 홈런이나 보여줬으면
- 17:46
- 조회 78
- 잡담
-
- 두산) 자민이 계약할 때까지 자민이 임티 날린다
- 17:46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