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난 다음 새로 지으면 무슨 소용임 예방을 해야지 ㅠㅠ 당장 한달전인가? 중상쪽 벽이 무너졌다고 했나 건물자재 떨어졌다고 했나 암튼 뭐 있었던거 같은데 에바여.. 진지하게 사직옹 낡아가는거 보면 무섭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