얹힌 기분임 지겨워 죽겠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2 | 06.25 | 29,11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5,53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82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1868 | onair | 키움) 18넥센 단관좋아 26년이 힘들면 도망가면 돠어서 ✧(〃⌒▽⌒〃)ゞ | 19:09 | 0 |
| 15241867 | onair | 엔씨) ㅇㄴㅈㄹ | 19:09 | 5 |
| 15241866 | onair | 두산) 시원하네 준호야 ꉂꉂʕ •̅𐃬•̅ʔꉂꉂʕ •̅𐃬•̅ʔ | 19:09 | 14 |
| 15241865 | onair | 한화) 오늘 옌청이 좋다 🌸 | 19:09 | 6 |
| 15241864 | onair | 기아)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뭔가 알던 동하같지가 않아 | 19:09 | 46 |
| 15241863 | onair | 두산) 두린이 시무룩ㅠ 1 | 19:09 | 19 |
| 15241862 | onair | 기아) 내일도 시라카와라서 동하가 이러면 빡센데 | 19:09 | 41 |
| 15241861 | onair | 두산) 방금 두린잌ㅋㅋㅋ 개귀여움 | 19:09 | 16 |
| 15241860 | onair | 한화) 챈성 오늘 인천 오는 줄 알았는데.. 경기 중간에 빠졌길래 | 19:09 | 23 |
| 15241859 | onair | 엘지) 일희일비 반성한다 (♧つࡇ˂̣̣̥)(☆つࡇ˂̣̣̥) | 19:09 | 33 |
| 15241858 | onair | kt) 그래도 오늘 큰거 하나 치겟다 1 | 19:09 | 20 |
| 15241857 | onair | 두산) 두린이 ㄱㅇㅇ 1 | 19:09 | 28 |
| 15241856 | onair | 한화) 옌청이 ㅎㅇㅌ🌸🍀⁺◟( • ө • )◞⁺🍀🌸 | 19:09 | 7 |
| 15241855 | onair | kt) 아 까비 | 19:09 | 8 |
| 15241854 | onair | 기아) 카스가족또왔다 3 | 19:09 | 91 |
| 15241853 | onair | kt) 떼잉 | 19:09 | 9 |
| 15241852 | onair | 삼성) 하 라팍은 공 좀 크게 뜬다 싶으면 너무 쫄림 1 | 19:09 | 32 |
| 15241851 | onair | 한화) 요근래중에 옌청이 오늘이 제일 괜찮은듯 | 19:09 | 15 |
| 15241850 | onair | 기아) ㅇㅇㅇ (づ。◕‿‿◕。)づ(づ。◕‿‿◕。)づ 10 | 19:09 | 40 |
| 15241849 | onair | 엘지) 커브 잘 들어가기 시작하네 | 19:09 |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