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김영웅의 몸 상태를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어제보다 상태가 더 안 좋다. 걷는 것도 힘든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번 주에는 거의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지금은 통증이 가라앉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1,406 29
2026.06.26 16:35
1,406 29
박진만 감독은 "열흘 뒤 복귀가 가능할지, 그보다 더 오래 걸릴지는 지켜봐야 한다. 맞은 부위가 많이 부어 있어서 거동 자체가 힘들다"며 "최소 3~4일은 움직이지 않고 안정을 취해야 한다. 이후 통증이 얼마나 빨리 가라앉느냐에 따라 복귀 시점이 결정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심한가봐.....

댓글 2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06.25 28,09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3,2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6,574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60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40232 잡담 엘지) 자꾸 박보이에게 홈런을 바라게되(´•ᴗ• ก♧)(´•ᴗ• ก☆)՞ ՞ 17:49 1
15240231 잡담 키움) 아니...햄스 부상 복귀 선수를 중견 선발로 내놓고 뭔 70퍼만 뛰라고 했는데 ㅇㅈㄹ이야??? 17:49 2
15240230 잡담 키움) 최주환 타격감 개꼴아박은건 알겠는데 시즌 초부터 수비 와리가리 개에바야 진짜ㅋㅋㅋㅋ 제일 늙은이인데 17:49 2
15240229 잡담 엔씨) 맷돌이가 후회없는 경기하길 바람..ㅜㅜ 17:49 11
15240228 잡담 키움) 말을 저렇게 해두면 혹시 타구속도도 70퍼로 깎여서 날아옴? 17:48 23
15240227 잡담 두산) 자민이 맛있는 커피 좋아해 1 17:48 36
15240226 잡담 키움) 아니 주딱 2루수 뭐임? 3 17:48 67
15240225 잡담 두산) 타자들아 오늘 자민이에게 어필하거라 17:48 18
15240224 잡담 한화) 아무리 생각해도 1루 백업자원으로도 권광민보다 규현이 아닌가 3 17:47 44
15240223 잡담 롯데) 김도윤 귀여워ㅜㅜㅜ 2 17:47 111
15240222 잡담 삼성) 샤갈ㅋㅋㅋㅋ 7 17:47 179
15240221 잡담 키움) "타격이나 타구 처리 과정에서 평범한 플라이가 나오면 전력 질주를 하지 말고 70% 정도만 뛰라고 당부했었는데..." 2 17:47 90
15240220 잡담 두산) 자민이 결정은 언제 뜰까 1 17:47 57
15240219 잡담 삼성) 근데 와우티콘에 눈알 나만 생겼어???? 8 17:47 128
15240218 잡담 엔씨) 걍 오늘 홈런이나 보여줬으면 2 17:46 71
15240217 잡담 두산) 자민이 계약할 때까지 자민이 임티 날린다 2 17:46 39
15240216 잡담 롯데) 중계진은 언제 정해지남? 17:46 35
15240215 잡담 키움) 안괜찮으니까 70%만 하라고 하는게 자랑이냐고요 시ㅡㅡㅡㅡㅡㅡㅡ발 17:46 28
15240214 잡담 캐릭터 콜라보 아니라 음식상품 콜라보 이런것도 조아... 2 17:45 63
15240213 잡담 엔씨) 근데 요즘 카테좀피곤함 8 17:45 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