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0 | 06.24 | 34,99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5,53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68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1760 | onair | 엔씨) 중견수는 누구를 갖다두던 그쪽으로 공 가면 3루타네 ㅋㅋㅋ | 19:07 | 0 |
| 15241759 | onair | kt) 동진이는 자기 존 안에 들어오는 공들은 다 쳐보는듯 | 19:06 | 0 |
| 15241758 | onair | 기아) 오늘 뭔가 느낌이 엥런 필요한 느낌 | 19:06 | 13 |
| 15241757 | onair | kt) 까비 ◔▾◔ | 19:06 | 1 |
| 15241756 | onair | 두산) 명진이 저렇게 아파하는거 처음 보는 듯ㅠ | 19:06 | 11 |
| 15241755 | onair | kt) 안타인줄 까비 | 19:06 | 4 |
| 15241754 | onair | 기아) 동하 화이팅 | 19:06 | 11 |
| 15241753 | onair | 키움) 역시 진짜 히어로즈는 다르다 | 19:06 | 10 |
| 15241752 | onair | 엔씨) 중견 수비 넘 아쉬워.... | 19:06 | 6 |
| 15241751 | onair | 기아) 경기 시작할땐 글도 별로 없어서 조용한 갸테였는데 | 19:06 | 27 |
| 15241750 | onair | 한화) 1번타자가 3구 삼진은 좀 | 19:06 | 10 |
| 15241749 | onair | 키움) 진지하게 18단관 뭔가 빠따부적같다 | 19:06 | 5 |
| 15241748 | onair | 한화) 왜 제가 1번이냐 진짜 | 19:06 | 2 |
| 15241747 | onair | 엘지) 근데 지타찬의 1번 두는 것도 체력에 타격이 가려나? | 19:06 | 10 |
| 15241746 | onair | 기아) 공이 너무 느려서... 그래도 도영이 송구 잘했는데 ㅠㅠ | 19:06 | 27 |
| 15241745 | onair | 기아) 음 오늘 걍 먼가 바빕이 영 별로다 | 19:06 | 15 |
| 15241744 | onair | 한화) 쟤 진짜 뭐하냐 작년에 홈런 어케침 | 19:06 | 11 |
| 15241743 | onair | 삼성) 재훈이 달리기 엄청하네ㅋㅋㅋㅋㅋ | 19:06 | 12 |
| 15241742 | onair | 기아) 얘들아 돈하가 집중해달래 •°⎝ᶘ= °`ㅁ´ ° =ᶅ ⎠°• | 19:06 | 26 |
| 15241741 | onair | 한화) 갠적인 의견이긴 한데,, 1 | 19:06 | 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