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으지 트라우마 있었다했어서 그것도 걱정했는데 본인의지라니까...ㅇㅇ 다행이다 싶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242254 무명의 더쿠 | 16:35 | 조회 수 74 와중에 올해 사구 많아서 계속 신경쓰이긴한다ㅠㅠㅠㅠㅠ 고만맞았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