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데이비슨 선생님이 가시다니..
50 0
2026.06.26 16:32
50 0
작년에 응원가 신나서 따라부르다가

우리팀이 홈런 맞앗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한데..

어디가세요..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2 06.25 23,81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3,2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6,574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60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40247 잡담 한화) 아 ㅋㅋㅋㅋㅋ 애기 너무 귀엽다 ㅋㅋㅋ ㅋㅋ 17:51 1
15240246 잡담 롯데) 김태형 감독은 "상위 팀 만난다고 준비할 게 따로 있나. 잘 던지고 잘 쳐야 하는 건 똑같다. 타선도 어느 정도 갖춰졌다고 보는데 타격감이 올라오면 된다. 투수는 지금까지 해왔던 대로 가면 된다. 사실 초반에 점수를 빼야 하는데 타이트하게 가고 있다. 그게 좀 아쉽다. 꾸역꾸역 막아내긴 하는데 상위 팀들은 타선이 다르다. 일단은 타선이 터져줘야 투수들이 부담이 없다"고 기대했다. 17:51 4
15240245 잡담 삼성) 반다나캡주면 평일도 빡세나? 17:51 8
15240244 잡담 한화) 어제 현진이가 사공 데려가서 사구 사과시켰대 상대도 잘 받아주신듯 17:51 21
15240243 잡담 롯데) 오늘 사직에 정훈 유니폼 진짜 많다 17:51 9
15240242 잡담 삼성) 과장아니고 우리나라 웹툰계에 역사적인 작품임 17:51 35
15240241 잡담 키움) 선수가 70퍼만 뛰겠냐고요.. 그리고 그 말처럼 전력질주 하지 않고 뛰어서 놓치면 다 얘탓이잖아 ㅋㅋㅋㅋㅋㅋ 17:50 19
15240240 잡담 엘지) 보경이가 맨날 이 표정으로 타석에 서 있음 좋겠다 1 17:50 45
15240239 잡담 키움) 버려도 버려도 자꾸 돌아오는 중추추..... 17:50 23
15240238 잡담 롯데) 사직가려면 사직역이랑 종운역 중에 어디가 더 가까워!ㅣ? 3 17:50 30
15240237 잡담 한화) ‘무릎 통증→대주자 교체’ 페라자, 큰 부상 피했다…2번 우익수 선발 출장 6 17:49 93
15240236 잡담 엘지) ㅇㅇㅈ 얘 궁궁 거기 있니 ₍๐◔ᴗ◔๐₎ꔪ 4 17:49 63
15240235 잡담 엔씨) 당일통보는 아녔다니 다행 17:49 37
15240234 잡담 키움) 홍원기는 그래도 자기탓하는 편이었는데 17:49 40
15240233 잡담 엘지) 자꾸 박보이에게 홈런을 바라게되(´•ᴗ• ก♧)(´•ᴗ• ก☆)՞ ՞ 1 17:49 23
15240232 잡담 키움) 아니...햄스 부상 복귀 선수를 중견 선발로 내놓고 뭔 70퍼만 뛰라고 했는데 ㅇㅈㄹ이야??? 17:49 26
15240231 잡담 키움) 최주환 타격감 개꼴아박은건 알겠는데 시즌 초부터 수비 와리가리 개에바야 진짜ㅋㅋㅋㅋ 제일 늙은이인데 17:49 21
15240230 잡담 엔씨) 맷돌이가 후회없는 경기하길 바람..ㅜㅜ 17:49 25
15240229 잡담 키움) 말을 저렇게 해두면 혹시 타구속도도 70퍼로 깎여서 날아옴? 1 17:48 36
15240228 잡담 두산) 자민이 맛있는 커피 좋아해 1 17:48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