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근데 원래 고만고만하면 감독 취향에 따라 쓰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무명의 더쿠
|
16:30 |
조회 수 124
누가봐도 한명이 더 잘하는데 안쓰고 다른 사람만 쓰는건 문제지만 걍 거기서 거기면 원래 감독 취향 차이임 심지어 주전도 아니고 백업이면 더더욱
누가봐도 한명이 더 잘하는데 안쓰고 다른 사람만 쓰는건 문제지만 걍 거기서 거기면 원래 감독 취향 차이임 심지어 주전도 아니고 백업이면 더더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