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ㅎㅈ은 뭘했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오늘 사직에 정훈 유니폼 진짜 많다
- 17:51
- 조회 4
- 잡담
-
- 삼성) 과장아니고 우리나라 웹툰계에 역사적인 작품임
- 17:51
- 조회 17
- 잡담
-
- 키움) 선수가 70퍼만 뛰겠냐고요.. 그리고 그 말처럼 전력질주 하지 않고 뛰어서 놓치면 다 얘탓이잖아 ㅋㅋㅋㅋㅋㅋ
- 17:50
- 조회 10
- 잡담
-
- 엘지) 보경이가 맨날 이 표정으로 타석에 서 있음 좋겠다
- 17:50
- 조회 33
- 잡담
-
- 키움) 버려도 버려도 자꾸 돌아오는 중추추.....
- 17:50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사직가려면 사직역이랑 종운역 중에 어디가 더 가까워!ㅣ?
- 17:50
- 조회 24
- 잡담
-
- 한화) ‘무릎 통증→대주자 교체’ 페라자, 큰 부상 피했다…2번 우익수 선발 출장
- 17:49
- 조회 77
- 잡담
-
- 엘지) ㅇㅇㅈ 얘 궁궁 거기 있니 ₍๐◔ᴗ◔๐₎ꔪ
- 17:49
- 조회 57
- 잡담
-
- 엔씨) 당일통보는 아녔다니 다행
- 17:49
- 조회 32
- 잡담
-
- 키움) 홍원기는 그래도 자기탓하는 편이었는데
- 17:49
- 조회 36
- 잡담
-
- 엘지) 자꾸 박보이에게 홈런을 바라게되(´•ᴗ• ก♧)(´•ᴗ• ก☆)՞ ՞
- 17:49
- 조회 19
- 잡담
-
- 키움) 아니...햄스 부상 복귀 선수를 중견 선발로 내놓고 뭔 70퍼만 뛰라고 했는데 ㅇㅈㄹ이야???
- 17:49
- 조회 22
- 잡담
-
- 키움) 최주환 타격감 개꼴아박은건 알겠는데 시즌 초부터 수비 와리가리 개에바야 진짜ㅋㅋㅋㅋ 제일 늙은이인데
- 17:49
- 조회 16
- 잡담
-
- 엔씨) 맷돌이가 후회없는 경기하길 바람..ㅜㅜ
- 17:49
- 조회 22
- 잡담
-
- 키움) 말을 저렇게 해두면 혹시 타구속도도 70퍼로 깎여서 날아옴?
- 17:48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자민이 맛있는 커피 좋아해
- 17:48
- 조회 70
- 잡담
-
- 키움) 아니 주딱 2루수 뭐임?
- 17:48
- 조회 105
- 잡담
-
- 두산) 타자들아 오늘 자민이에게 어필하거라
- 17:48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아무리 생각해도 1루 백업자원으로도 권광민보다 규현이 아닌가
- 17:47
- 조회 67
- 잡담
-
- 롯데) 김도윤 귀여워ㅜㅜㅜ
- 17:47
- 조회 1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