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아겜기간 머 걱정되긴 해도 https://theqoo.net/kbaseball/4258236106 무명의 더쿠 | 16:29 | 조회 수 351 9월 22일부터 소집이라고 알고 있는데9/6까지 우취 없이 정규편성된 경기 다 하면 11경기인가밖에 안남아서 물론 장마철도 있고 하지만 순위 확정된 다음에 갈 수도 있어서 큰 걱정 안해도 댈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