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좀 괜찮다 할라니까 맞은곳도 아픈 곳을 맞아가지고.. 있을 수 있는 일이고 사고인거 아는데도 올해 김영웅은 잘 안풀리네 에휴ㅜ. 본인이 제일 울고 싶을거 같겠고(그만큼 답답하다는 말)다 낫고 뺌이랑 비슷하게 오겠다 ㅜ 올브때 전뱅 잘 쉬기만을꒰(๑o̴̶̷︿o̴̶̷๑)꒱
이제 좀 괜찮다 할라니까 맞은곳도 아픈 곳을 맞아가지고.. 있을 수 있는 일이고 사고인거 아는데도 올해 김영웅은 잘 안풀리네 에휴ㅜ. 본인이 제일 울고 싶을거 같겠고(그만큼 답답하다는 말)다 낫고 뺌이랑 비슷하게 오겠다 ㅜ 올브때 전뱅 잘 쉬기만을꒰(๑o̴̶̷︿o̴̶̷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