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1루수 얘기 나오자마자 맷돌 가는거보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리락쿠마 우리가 가져가서 곰들 울리고싶다
- 17:33
- 조회 15
- 잡담
-
- 삼성) 블팸 몬스터 에디션 해주라 ꒰( ◔ᴥ◔ )꒱
- 17:33
- 조회 16
- 잡담
-
- 두산) 경기 후 한화는 최고참 류현진이 박준영을 데리고 두산 덕아웃으로 찾아가 양의지에게 사과인사를 했다. 양측은 그렇게 큰 오해 없이 경기를 마쳤다. 당연히 박준영도 고의는 없었다.
- 17:33
- 조회 52
- 잡담
-
- 엔씨) 이번 시리즈 끝나고 감독 경질도 같이 드가자
- 17:33
- 조회 5
- 잡담
-
- 엔씨) 나 계속 맷돌이 바꾸자는 파였는데 막상 간다니까 너무 맘이안좋네
- 17:33
- 조회 16
- 잡담
-
- 나혼렙 궁금하면 만화카페갈때 한번 읽어봐
- 17:33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사자네 콜라보 올러 좋아하겠다
- 17:32
- 조회 122
- 잡담
-
- 엔씨) 그 뭐냐..... 몇 년전에 다른 구단은 쉬는 날 쇼핑몰에 있는 카페인가에서 외국인 타자에게 계약해지 통보한 적도 있었음.....
- 17:32
- 조회 69
- 잡담
-
- 기아) 난 사실 무직만을 기다리고... 기도하고...
- 17:32
- 조회 33
- 잡담
-
- ㅂㅇㄱ 오늘 도서전 다녀왔는데 기아팬 3명 봄
- 17:32
- 조회 51
- 잡담
-
- 엔씨) 올브전에 꺼졌음 좋겠다
- 17:32
- 조회 16
- 잡담
-
- 엔씨) 오늘은 꼭 이겨야한다
- 17:32
- 조회 7
- 잡담
-
- 게이트 열려서 마물 쏟아지는 그런거지?
- 17:32
- 조회 70
- 잡담
-
- 엔씨) 맷돌이의 마지막 라인업지
- 17:32
- 조회 75
- 잡담
-
- 삼성) 나혼렙 카카페 단독이라 베리즈랑 할줄ㅋㅋㅋ
- 17:32
- 조회 54
- 잡담
-
- ㅇㅇㄱ 나혼렙 웹툰 진짜진짜 추천해
- 17:32
- 조회 37
- 잡담
-
- kt) 오늘 미미 빠졌네
- 17:31
- 조회 71
- 잡담
-
- kt) 잠깐만 정대 말소요?
- 17:31
- 조회 95
- 잡담
-
- 삼성) 아 근데 이번 콜라보 재밌겠다
- 17:31
- 조회 56
- 잡담
-
- 엔씨) 이호준 나가면 파티할거임
- 17:31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