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맨날 상위픽야슈없냐야슈!짓 하고 우리도 어린 망주ㅜㅜ징징대면서 심재훈은 싫대 https://theqoo.net/kbaseball/425822933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7 얘가 등록일수가 많을뿐(ㅅㅂ) 경험치 먹일만큼 먹여서 견적 뽑힌 애도 아닌데ㅋㅋㅋ그냥 심재훈이 님 픽이 아닌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