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타 용투...하면서 울어야겠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5 | 06.25 | 25,51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2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4404 | onair | 기아) 동하가잘막고 형들이 승투시켜주겠네ㅋㅋㅋ | 20:04 | 0 |
| 15244403 | onair | 한화) 라자야 고미사 | 20:04 | 0 |
| 15244402 | onair | 롯데) 어머 훈조씨 스윗해라.. | 20:04 | 4 |
| 15244401 | onair | 한화) 엥? | 20:04 | 23 |
| 15244400 | onair | 롯데) 솔직히 나균안 잘하긴하는데 | 20:04 | 10 |
| 15244399 | onair | 엘지) 정빈이 14타석 주면 최소 5안타는 치것다 | 20:04 | 2 |
| 15244398 | onair | 키움) 난 혜성이가 강병식한테 안겨있는거보고 놀랐자늠 | 20:04 | 3 |
| 15244397 | 잡담 | 삼성) 타격도 안되는데 6선발은 무슨 자신감으로 하는거임ㅋㅋㅋㅋ | 20:04 | 10 |
| 15244396 | onair | 기아) 아직 6789 남음 1 | 20:04 | 25 |
| 15244395 | onair | 삼성) 찬희야 수고했다 | 20:04 | 7 |
| 15244394 | onair | 기아) 정우가 집을 영원히 못들어와 ^ᶘ=っ´.‸.`ς=ᶅ^ | 20:04 | 9 |
| 15244393 | onair | 삼성) 5회까지만 쓴다라는 그런 생각은 안하나.. | 20:04 | 18 |
| 15244392 | onair | 기아) 오늘 경기 단짠이긴하다 원래 조용히 보는데 오늘 이닝마다 소리냄ㅋㅋㅋㅋ | 20:04 | 10 |
| 15244391 | onair | 기아) 희플 진짜 힘들다 | 20:04 | 7 |
| 15244390 | onair | 두산) 이번이닝에 점수 내자 🌸💙₊·*◟ʕ ⌯˘ - ˘ ⌯ ʔ◜‧*・🤍🌸 | 20:04 | 6 |
| 15244389 | onair | SSG) 아깝다아ㅜㅜ | 20:04 | 4 |
| 15244388 | onair | 한화) 라자 헬멧 좀 바꿔주라 | 20:04 | 11 |
| 15244387 | onair | 롯데) 나 득지 싫다고!!! 를 투구로 웅변을 하네 아주 1 | 20:04 | 7 |
| 15244386 | onair | 한화) 우리 라자없이 야구할생각햇던거야??? | 20:04 | 8 |
| 15244385 | onair | 두산) 🔒 1 | 20:04 | 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