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타 용투...하면서 울어야겠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3 | 06.25 | 29,9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2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4646 | onair | 롯데) 공이라도 빼던가 중타면 중타답게 치던가 진심 다같이 뭐하니 | 20:08 | 0 |
| 15244645 | onair | 두산) 타구가 좀만 느렸다면 살았을듯 | 20:08 | 2 |
| 15244644 | onair | 기아) 오 동하공갯수괜찮다 | 20:08 | 12 |
| 15244643 | onair | 기아) >>김선빈 선수 기준에서는 조금 높게 오는 송구였는데<< | 20:08 | 11 |
| 15244642 | onair | kt) 샘이 제임스 죽였음Ꙩꙻ▾Ꙩ | 20:08 | 5 |
| 15244641 | onair | 한화) 현빈이 잘할 때는 번트 왜 대나 싶은데 요샌 그럴만 | 20:08 | 29 |
| 15244640 | onair | kt) 주자교체 이득🌸🖤₊·*◟( ⌯˘ ▾ ˘ ⌯ )◜‧*・🖤🌸 | 20:08 | 6 |
| 15244639 | onair | 두산) 수빈이 두더지여? | 20:08 | 9 |
| 15244638 | onair | 키움) 어우 그나마 보호대긴 한데 팔꿈치라 걱정 | 20:08 | 0 |
| 15244637 | onair | 삼성) 위에 바람이 많이 부나 | 20:08 | 20 |
| 15244636 | onair | 삼성) 아 뭐야 놀래라 | 20:08 | 9 |
| 15244635 | onair | 롯데) 고 2번은 진짜 이해 안됨 | 20:08 | 6 |
| 15244634 | onair | kt) 으잉? | 20:08 | 8 |
| 15244633 | onair | kt) 헣 주자가 힐리로 바뀜 ദ്ദി( •̅𐃬•̅ )🪄 | 20:08 | 10 |
| 15244632 | onair | 기아) 김선빈 선수 기준에서 조금 높게 오는 송구였는데 1 | 20:08 | 29 |
| 15244631 | onair | 삼성) 좐나 놀랏서용 | 20:08 | 29 |
| 15244630 | onair | 기아) 선넨 기준으로 좀 높았대 ^ᶘ=´•ᴗ• ก=ᶅ^՞ ՞ | 20:08 | 6 |
| 15244629 | onair | 삼성) 뭐하냐고??? | 20:08 | 42 |
| 15244628 | onair | 두산) 개노잼... | 20:08 | 29 |
| 15244627 | onair | 기아) 타이밍 빠른가??? 했는데 넨이 이미 와있었어 헤헤헤헤 | 20:08 |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