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알아보던 시점에 하필 해외에서 풀리는 자원들도 별로 없었던걸로 알아서 크보 경험 있는 자민이한테 바로 컨택한거같던데 와서 잘해주는거 보니까 걍 고마울 따름임.. 아니었으면 또 국내선발 뺑이치는거 보면서 괴로워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