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서울랑이들아 혹시 가로수길쪽에서 야구장까지 얼마나 걸릴가ㅠㅠㅠㅠ
무명의 더쿠
|
16:16 |
조회 수 1791
뭐타는게 제일 빠를까.... 서울택시능 아니라고들 해서 근데 또 찍어보니까 택시가 젤 빠르더라고..... 지금 아니고 이따 6시쯤ㅠㅠ
뭐타는게 제일 빠를까.... 서울택시능 아니라고들 해서 근데 또 찍어보니까 택시가 젤 빠르더라고..... 지금 아니고 이따 6시쯤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