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진심 니나 잘해라 소리 나온다... 본인은 너무 잘하셔서 우리가 1루수 박민우 오태양 외야수 도태훈을 보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8221095 무명의 더쿠 | 16:16 | 조회 수 122 포수 권희동 3루수 최정원은 본인이 너무 잘하셔서 우리가 본건가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