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비슷하면 어린선수+상위픽한테 우선 기회가는건 당연한거 아녀?? https://theqoo.net/kbaseball/4258220452 무명의 더쿠 | 16:16 | 조회 수 181 이걸 편애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