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로그 계속 안좋긴해도 이겨내라 응원한다 mood였는데 저번에 홈런맞는거보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821996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89 마음을 비움..... 어어.... 그래 인간적으로 좋은거랑 별개로 넘 충격이었음 그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