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ㅣ...
그때 우리가 도전자 입장이라 등판 빡셌는데도 플렉센이 캐리했던 좋은 기억이 있어서 그때 인터뷰들이나 이런것들이 에식 좋기도 했고 ㅋㅋ 아마 처음 온 용병이면 벤자민 잘했어도 뭐라했을거 같음
ㅣㅣ...
그때 우리가 도전자 입장이라 등판 빡셌는데도 플렉센이 캐리했던 좋은 기억이 있어서 그때 인터뷰들이나 이런것들이 에식 좋기도 했고 ㅋㅋ 아마 처음 온 용병이면 벤자민 잘했어도 뭐라했을거 같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 06.24 | 33,9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6,574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60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0132 | 잡담 | 삼성) 유니폼 디자인 궁금하다....... | 17:30 | 0 |
| 15240131 | 잡담 | 키움) ㄹㅇㅇ | 17:30 | 0 |
| 15240130 | 잡담 | 엔씨) 태경아 잘해라 | 17:30 | 8 |
| 15240129 | 잡담 | 우영캐의 수리시리즈 짹 ㄱㅇㅇ | 17:30 | 23 |
| 15240128 | 잡담 | 해리포터 콜라보 진짜 탐난다 | 17:30 | 8 |
| 15240127 | 잡담 | 롯데) 아니 미친.. 뒤에 글 보고 찾아보니까 융이 올시즌 73경기 중에 69번 출장함 | 17:30 | 10 |
| 15240126 | 잡담 | 엔씨) 아 근데 맷돌이 가는거 왜이렇게 슬프지 걍 눈물만 남 | 17:30 | 10 |
| 15240125 | 잡담 | 나혼렙 우리나라건데 해외에서 초초초초대박난 거지? 4 | 17:30 | 27 |
| 15240124 | 잡담 | 엔씨) 이번 시리즈까지 나올법한데 오늘만 나온단거에서 느껴짐 | 17:30 | 25 |
| 15240123 | 잡담 | 삼성) 오 콜라보 제대로 하는거 같아서 설렌다 ₊‧✩•.˚⋆꒰(⸝⸝ᵒ̴̶̷ Ⱉ ᵒ̴̶̷⸝⸝)꒱⋆˚.•✩‧₊ 1 | 17:30 | 20 |
| 15240122 | 스퀘어 | kt) 260626 라인업 | 17:30 | 10 |
| 15240121 | 잡담 | 삼성) 우리는 오타쿠...없나? | 17:30 | 29 |
| 15240120 | 잡담 | 엔씨) 그래도 어제 3안타 경기했는데 | 17:30 | 27 |
| 15240119 | 잡담 | 엔씨) 급엔팍 가는중ㅠ 1 | 17:30 | 46 |
| 15240118 | 잡담 | ㅇㅇㄱ 우리 32강 빙고 94%에서 68%로 뚝 떨어졌대 4 | 17:29 | 98 |
| 15240117 | 잡담 | 우리팀 선수 나혼렙 문신도 있는데 6 | 17:29 | 135 |
| 15240116 | 잡담 | 동태눈이 되 | 17:29 | 64 |
| 15240115 | 잡담 | 커비 콜라보를 원해요 | 17:29 | 23 |
| 15240114 | 잡담 | 리락쿠마 콜라보가 아직 없는게 신기 1 | 17:29 | 42 |
| 15240113 | 잡담 | 삼성) 나혼렙 아이스쇼도 하잖아 차준환선수나오던데 1 | 17:29 | 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