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두산) 렉센이보다 로그가 걱정이다
177 3
2026.06.26 16:11
177 3

렉센이 뭐 일찍 자리 비움+자민이 잘해주고 았어서 걍 잊고 살아서 글쿤하게 되는데 로그는 갑자기 새구종 장착해서 통하는거 아니면 이닝은 먹어줘도 자책점이....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06.25 31,31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0,5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2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85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47270 onair 기아) 아니 근데 견제 후 매번 패턴이 비슷해 20:52 0
15247269 onair kt) 혼자 아카하나를 못잡고 4실점을 쳐하네 20:52 0
15247268 onair 엘지) ㅅㅂ 제일 기대되는 타자 9회말 2아웃에 내기 20:52 0
15247267 onair 롯데) 제발 파죽의 1연승 🌸 ₊·*◟⎝( ⌯˘ - ˘⌯ ) ⎠◜‧*・🌸 20:52 0
15247266 onair 엔씨) 우리팀 불펜 : 잘하면 마무리 기용+그래도 관리받음+와랄랄라 뱉어냄 // 좀 못하면 중간에 나옴+관리 못받는 노비형 투수+잘 던짐 20:52 0
15247265 onair 삼성) 빅이닝!!!!!!!!!!! 20:52 2
15247264 onair kt) 아카도 못잡고 뭐하냐고 20:52 2
15247263 onair kt) 아카를 못잡고 뭐하는데 20:52 11
15247262 onair 엘지) 초치기 싫어서 첫 타석 못 치면 못치는 것 같단 소리 안 했는데 20:52 20
15247261 onair 키움) 자 가보자 20연패의 길로 20:52 11
15247260 onair 롯데) 경기 끝나고 훈조씨 뭐 하는거 있어? 2 20:52 30
15247259 onair 삼성) 갑자기 화려한 대타쇼 해서 ꒰( •̅ ᴥ •̅ )꒱ 했는데 이게 되네 20:52 25
15247258 onair 엘지) 정빈이 20:52 19
15247257 onair 엔씨) 경기 끝나가니까 너무 우울하다 20:52 8
15247256 onair 기아) 모르겠고 괘씸이 승리투수 만들어주면 좋겠다 20:52 15
15247255 onair 기아) 휴 어쩌라고 막았잖아 했다 ^ᶘ=›´-`‹ =ᶅ^ 20:52 7
15247254 onair 삼성) 1점 추가 ꒰(ノ⁾⁾˙∇˙)꒱乃꒰(ノ⁾⁾˙∇˙)꒱乃꒰(ノ⁾⁾˙∇˙)꒱乃 20:52 19
15247253 onair 엔씨) 사민이 멀티 먹이면 안되나? 1 20:52 9
15247252 onair 엔씨) 아 우울되... 내가 왜 이호준은 보고 맷돌이는 보내야하는데 20:52 4
15247251 onair 엘지) 타구질 개구려 20:52 10